티스토리 뷰
기본 이펙트로 RG사의 "unmult" 와 완벽히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있다
'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마블러스디자이너] Wind 시뮬레이션과 Alembic 을 이용한 천 걷어내기 (0) | 2020.09.24 |
---|---|
[마블러스디자이너] 천의 속성 / Physical Property - Detail (0) | 2020.09.24 |
[Ae]gradient ramp 와 sourceRectAtTime 을 이용한... (0) | 2020.07.13 |
C4D 에서 valueAtTime 처럼 특정시간의 속성값 가져와 사용하기 (0) | 2020.05.28 |
필드의 레이어 순위는 무거운씬에서 중요하다. (0) | 2020.04.03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AE
- expression
- Red
- C4D
- #animated
- 아이파이
- 모션캡쳐
- 네이트
- mograph
- 네이트온
- Breakdown
- #trampoline
- ipi
- 튜토를이해하자
- 5.0
- nateon
- making of
- 모션그래픽
- kinect
- minion
- tutorial
- Motion graphic
- MOCAP
- AfterEffects
- 랜덤
- Redshift
- Cinema4d
- motion capture
- 러버호스
- 다운그레이드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