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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nder setting
Basic
샘플링, 필터링, 모션블러, 디노이징 등 기본적인 옵션을 조절한다.
AOV
멀티패스를 셋업한다.
Optimization
말그대로 씬을 최적화 시킬때 사용한다.
GI
GI 셋팅과 관련된 탭.
Photon
Caustics 를 사용할 경우 해당 탭에서 조절할 수 있다.
SSS
씬전체의 샘플 오버라이드 모드를 변경하고 싶은경우가 아니라면 거의 사용할 일이 없다.
System
렌링과 관련된 시스템 옵션을 변경하는 곳으로 버킷 갯수 라던지 디버깅, 에러관리 등을 설정한다.
Memory
기본 설정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역시나 만지지 않는다.
하지만 본인의 그래픽카드에 맞게 본인이 설정해야 한다.
Integration
씬에 필요한 몇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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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내용은 제가 강좌를 보고 기억해 두기 위해 정리한 내용입니다.
본문 내용중 강좌와 다른 부분이 존재 할 수 도 있기 때문에 틀린 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해 놓도록 하겠습니다.
trpl design studi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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